뉴질랜드 캐나다 이민법 변경의 대안으로 주목 ‘PPRP’ [출처] 뉴질랜드 캐나다 이민법 변경의 대안으로 주목 ‘PPRP’ ([GCN이주공사]뉴질랜드이민/뉴질랜드취업/캐나다이민/캐나다취업) |작성자 성공도움이

2016년 11월에 신문기사가 났던 내용을 검색을 하다 찾게되서 다시 소개합니다 .

뉴질랜드PPRP 프로그램을 진행한지도 이제 약 2년이 되어갑니다.

그동안 뉴질랜드이민법 변경등 여러 변화가 있었지만, 변화에 맞추어, 다양한 방법의

뉴질랜드이민 방법을 소개했습니다. 

현재는 PPRP 보다, 비용이 저렴한 이코노믹 PPRP 프로그램도 개발된 상태입니다.

[문화뉴스] 올 10월경에 발표된 뉴질랜드이민법 개정은 뉴질랜드이민과 유학 후 이민을 고려하는 이들에게는 매우 좋지 않은 소식이었다.

뉴질랜드, 캐나다, 호주 등지로 취업이민 이나 유학 후 이민을 고려하는 사람들은 항상 이민법의 변경으로 인하여, 불안감과 어려움에 직면해 있는 것이 현실이다. 이런 어려움을 해결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한국에서 영주권을 미리 취득하고, 해당 국가로 정착을 하는 방법일 것이다.

이 부분을 해결하고자 GCN-JS 이주공사에서 소개하는 프로그램이 ‘뉴질랜드PPRP’이다. 특별한 기술이 없어도 되며, 큰 비용을 투자를 하지 않아도 되는 프로그램으로 알려져 있다.

뉴질랜드이민법에 기초하여 고안한 프로그램이며, 지금까지는 뉴질랜드이민 전문성의 부재로 인하여, 한국에서 시도된 적이 없지만, 이미 뉴질랜드 현지에서나 타국 (중국, 인도, 브라질 등)의 전문 이민회사에서는 많이 진행이 되어 왔고 많은 성공 자를 배출한 프로그램이다.

뉴질랜드이민에 필요한 학력, 경력, 영어점수 등을 최대한 한국에서 준비를 하여, 이민성에 신청을 하고 뉴질랜드영주권을 한국에서 발급받은 후 뉴질랜드로 출국하여, 지정되어 있는 취업 처에 취업을 하는 과정이다.

또한, 한국에서 이민 신청을 하게 되며, 뉴질랜드영주권이 만에 하나 발급이 되지 않더라도, 납부하였던 이민에 관련된 비용의 대부분이 환불이 되므로 비용적인 손해도 거의 없다는 부분이 장점이자 안정성으로 알려져 있다.

뉴질랜드PPRP 프로그램은 해외이민과 해외취업에 관련된 프로그램이기에 대한민국에서 인증된 곳에서만 진행되어야 한다. 해외이민은 외교부에 등록된 해외이주알선업에 등록이 되어야 하며, 해외취업은 고용노동부에 등록된 해외유료직업알선업에 등록이 되야 한다.

각각의 국가자격은 서울보증보험에 영업배상책임보험에 가입이 되어야 유지가 될 수 있다. 일부 무자격자들에 의하여, 해외이민과 취업상담이 이루어지는 점은 각별한 주의가 요구된다.

한편, GCN-JS 이주공사는 해외이민 및 해외취업에 필요한 모든 국가자격을 갖추고 있는 업체다. 뉴질랜드이민이 어렵고 힘들게만 생각한 분들에게는 희망적인 프로그램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문화뉴스 이우람 기자 pd@munhwanews.com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Back to site top